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 의사소통 안 되는 영어가 영어인가?
원제: 영어 제대로 배우기 운동본부와 한국 문화 제대로 알리기 운동본부를 발족합니다.

최초 작성일 2008/02/02 20:43


한번쯤 제 글을 제대로 읽었다면 왜 '영어 제대로 배우기'가 필요한지 느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블로그 http://kr.blog.yahoo.com/asrai21c/ 또는 http://how2learn.tistory.com/ 의 글들이 상당히 많고, 비슷한 내용들이 계속 반복 되고 있는 것은 여러분들 머리속에 뿌리박힌 고정 관념으로 인해 생각이 가로막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하나 하나 설명하다보니 어쩔수 없이 길어지는 것입니다.


책을 다 적은 것은 아닙니다만은 새정부에서 주먹구구식으로 무조건 시작하고 보겠다는 발상을 그냥 두고 볼수가 없어서 이곳의 글을 일부 정리해서 문서 파일로 만들고, 책의 앞부분만이라도 정리를 해서 우선적으로 인터넷 출판을 할까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것이 아니더라도 새정부에서 추진하는 것에 대해 철저히 분석하는 글을 적을 계획입니다.


우선 시작은 자그맣게 하겠습니다. 아직도 가야할 길은 멀기 때문에 거창하게 크게 하는 것보다 실속있게 한발짝씩 걸어나겠습니다.
제목 그대로 영어를 제대로 배워야 한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목적입니다. 물론, 기존에 잘못 알려진 상식들을 일깨우고 모두 타파되도록 하며, 영어 배우는 바른 길을 인도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또한 한국 문화 제대로 알리기 운동은 영어를 못하는 사람들로 인해 한국 문화를 외국인들에게 제대로 알려주지 못한 것을 고쳐 알리고, 제대로 소개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이것은 영어 제대로 배우기 http://kr.blog.yahoo.com/asrai21c/ 또는 http://how2learn.tistory.com/ 를 통한 제대로된 영어를 배운 분들이 동참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홈페이지 이름을 결정하지 못해서 시작은 이렇게 합니다만은 새롭게 모두 구상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이곳을 찾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열심히 아름답게 사셔서 연말에는 그 결실이 이루어지셨으면 합니다.
행복하세요.


대구에서...
성필곤 드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