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 의사소통 안 되는 영어가 영어인가?
최초 작성일 2008.08.12 11:19
추가 2008.9.30
오타 수정 2011/04/20


꾸준히 야후 블로그를 사용해왔지만, 영어 배우기 이외의 블로그는 복잡해서 다른 블로그로 옮기면서 블로그가 많아져서 정리한 것입니다. 2011년 5월 1일 현재는 더 많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마는 그 부분은 나중에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를 제대로 배우자 : 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 의사소통 안 되는 영어가 영어인가? - 야후 블로그에서 꾸준히 운영해왔지만, 블로그에 사용에 제약이 많은 편이어서 이곳 티스토리에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야후 블로그의 한계가 너무 많고, (댓글 수 제한, 다른 검색엔진 사이트에서 검색이 안 되는 등) 정리를 하겠다는 의도로 유지하는 곳입니다. 야후의 방명록 내용을 옮겨가지 못하기 때문에 야후든 티스토리든 모두 유지될 것입니다.

자신의 인생을 바꾸고자 할 때 필요한 것은 딱 한 가지뿐이다. 자신이 쌓아놓은 어리석은 생각의 틀 속에서 벗어나는 것, 다른 말로는 잘못된 고정관념들을 깨트리는 것이다. 그것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 바로 논리적인 사고이다.


글로벌 컬럼 : 아라의 글로벌 마인드 칼럼..think globally

세계를 바로 보는 데 필요한 기본 지식, 정보와 지식 산업의 메카인 IT, 모바일 가젯(휴대용 기기)과 엔터테인먼트 사업 등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유용한 링크 모음과 웹어플 : 아라의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이야기

유용한 아이폰 전용 홈피를 모아두었으며, 아이폰 전용 웹 어플을 만들고 테스트하는 곳으로 사용 중입니다. 아이폰 전용 웹 어플 개발에 관한 것을 모을 수도 있습니다.
(영어 배우기-참고 자료에 있는 자료 중에 일부도 정리해서 이곳에 정리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아라의 영어 블로그 : Thinking differently

특별한 주제는 없고, 영어 배우면서 작성하다 보니, 초창기에는 거의 일기장으로 써왔지만 그 이후로는 위에 나와있는 블로그들과 비슷한 주제를 가지고 글을 적었습니다.

이곳 이외의 블로그는 더는 관리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불편하더라도 위의 블로그를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추가 2008. 9. 30]

영어를 제대로 배우자 : 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 의사소통 안 되는 영어가 영어인가?

저의 야후 블로그 아라의 영어 제대로 배우기 - 의사소통 안 되는 영어가 영어인가?의 내용을 그대로 옮겨둔 블로그입니다. 야후 블로그의 한계가 너무 많고, (댓글 수 제한, 다른 검색엔진 사이트에서 검색이 안 되는 등) 정리를 하겠다는 의도로 유지하는 곳입니다.
야후의 방명록 내용을 옮겨가지 못하기 때문에 야후든 티스토리든 모두 유지될 것입니다.
http://kr.blog.yahoo.com/asrai21c


아이폰과 아이팟터치로 접속 가능한 블로그 : 모바일로 여는 세상 - anytime, anywhere

이곳은 아이폰과 아이팟터치로 접속 가능한 즉, 모바일 기기 또는 휴대용 기기(휴대폰, 풀브라우저 휴대폰인 오즈폰, 아고라폰 등, PDA폰, 스마트폰, PSP 등)로 접속할 수 있는 블로그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실수로 IT,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글로벌 칼럼 블로그의 글을 모두 삭제하는 바람에 이곳에 임시로 운영하게 된 블로그입니다. 중복되겠지만 모바일 기기로 접속하기에 좋도록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대구에서
성필곤 드림



------------------------
꿀~ 2008.10.11  00:26
아! 올블로그에서 보고 찿아 왔습니다.
저도 야후 블로그를 쓰고 있는데, 여기서 보게 되어서 참 반갑습니다.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아라 2008.10.11  12:45
네, 꿀님. 반갑습니다.
야후 블로그를 쓰는 사람이 있긴 하네요. 워낙 불편해서 원..
그래서 티스토리로 이사를 한 것이죠. 물론, 영어 관한 얘기 이외의 것만 이사를 한 거긴 하네요.

아라 2008.12.29  21:51
티스토리의 IT,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글로벌 칼럼 블로그 이름을 "아라의 글로벌 마인드 칼럼..think globally"로 변경했습니다.
나름대로 쉽게 바꾼다고 바꾸었는데,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영어는 포함시키고 싶지는 않았지만 의미때문에 어쩔 수 없이 포함했네요.